'우결' 손나은-태민, 추석맞이 샤이니 시월드 깜짝 방문
[김보희 기자] '우결'에서 에이핑크 손나은이 샤이니 시월드에 입성한다.

9월2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태민-나은 커플은 추석명절을 맞아 샤이니 시월드로 인사를 가기로 했다.

나은은 결혼 이후 시댁 첫 방문이기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긴장했고, 급히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SOS를 요청했다. 이에 태민은 얼떨결에 장모님과 첫 통화를 하게 됐고, 장모님의 "이서방~" 발언에 수줍음을 숨기지 못했다.

태민-나은 커플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샤이니 시월드를 방문했고, 멤버 키-민호-종현은 부러움과 동시에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해 막둥이 커플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이런 샤이니 멤버들의 장난신공을 미리 예상했던 태민-나은 커플은 멤버들을 단숨에 긴장하게 만들 히든카드를 준비했다. 막둥이 커플이 준비한 히든카드 정체는 바로 샤이니 키를 들었다놨다한 에이핑크 은지.

은지가 등장하자 깜짝 놀라는 샤이니 멤버들 사이에 유독 더 긴장한 사람이 있었으니, 단 한 번의 미팅으로 은지의 매력에 흠뻑 빠져든 키였다. 키는 은지가 등장하자 태민-나은 커플을 놀리던 장난스러움은 사라지고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또한 태민-나은 커플과 키-은지 커플 사이에 껴버린 남남 커플 민호와 종현은 "우리도 소개팅을 해달라"고 외로움에 울부짖으며 두 커플을 곤란하게 했다는 후문.

'우결' 손나은-태민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결 손나은 태민 본방사수할게요" "우리 결혼했어요 손나은 태민 커플 좋아요" "우결 손나은 태민 보다 키 보는 재미가 더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결' 손나은-태민 샤이니 시월드 편은 오늘(21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노희지 폭풍성장, 꼬마요리사가 이만큼 컸어요~!
▶ '아육대' 사과, 100m 달리기 신기록 오류 논란 "제작진 실수"
▶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휘재 미모 아내, 연예인 뺨치는 청순美
▶ 추석 상영 영화 '관상' 500만 돌파, 조정석-이정재 연기력 입소문
▶ [포토] 이요원 '이태리 잘 다녀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