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8.28 부동산 전월세 대책으로 부동산 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다. 8.28 부동산대책에 수 수혜를 보는 지역은 어디일까. 대표적으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하는 청평이 인기다. 특히 가평군 청평면에 최대규모의 대단지 아파트인 청평 삼성쉐르빌이 분양중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청평 삼성쉐르빌은 조종천과 호명산 등산로가 인접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와 경춘선 복선전철 운행으로 교통이 편리해진 것이 인기의 요인이다.

전세 오르는데 이참에 집 살까… ‘청평 삼성쉐르빌’ 인기

청평 삼성쉐르빌의 가장 큰 특징은 주변 생활환경이 우수하다는 점이다. 단지 안팎으로 풍부한 녹지공원을 갖춰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조종천과 호명산 등산로가 가깝고, 청평호반,남이섬,쁘띠프랑스,아침고요수목원,대성리유원지,골프장 등이 있어 다양한 여가 및 레저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좋은 편이다. 경춘선 복선전철 청평역 운행으로 출퇴근 시간 신상봉 ~ 청평 구간이 10분 간격(청평~춘천 구간은 12분 간격), 이 외의 시간에는 20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서울에서 청평까지 환승의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서울-춘천고속도로를 통해서도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일대 중개업소들은 “주변 자연경관이 뛰어나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로 좋고, 서울도심까지 30~40분대로 진입할 수 있어 투자가치가 높다“라고 평가한다.

또한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 365마트 등의 중형마트와 생활편의를 위한 재래시장이 인접해 있고 단지 인근에 청평고등학교와 청평초,중학교 등이 있다.

단지내에는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집 등의 부대시설도 조성된다. 2.4m 의 높은 천정고와 2.5m 광폭주차장 등 기존 아파트보다 더 높고, 넓어진 공간구성 등도 자랑거리다.

한 부동산 관계자는 “계속되는 전셋값 고공행진 탓에 내집마련으로 발길을 돌리는 실수요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청평 삼성쉐르빌은 서울의 전셋값으로 내집을 마련을 고려하는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 1577 - 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