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삐딱하게' 패러디, 미친 작명센스 '폭소'
[양자영 기자] MBC ‘무한도전’ 김태호PD가 지드래곤 ‘삐딱하게’의 패러디 버전을 제안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월5일 하하와 김태호PD는 지드래곤이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신곡 ‘삐딱하게’ 뮤직비디오를 접한 뒤 “예술이야” “하하랑 홍철이랑 뮤직비디오 보면서 연신 진짜 멋있다 했다는...결론은 다이어트 결심으로”라는 칭찬글을 남겼다.

이에 지드래곤이 “‘하루하루’ 다음으로 한번 찍어주세요”라고 요청했고, 김태호PD는 “하하 주인공으로 ‘짤막하게’? 길 주인공으로 ‘빡빡하게’? 준하형 주인공으로 ‘빵빵하게’? 홍철 주인공으로 ‘얼(굴)큰하게’?”라며 ‘삐딱하게’ 패러디물 제목을 언급했다.

특히 지드래곤은 “대박! 재석이형은 ‘깐깐하게’ 명수형은 ‘짠하게’”라고 센스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태호PD는 “그러고 보니 또 형돈이가 빠졌네. ‘그냥 알아서하게’”라고 말했다.

무한도전 ‘삐딱하게’ 패러디를 접한 네티즌들은 “‘하루하루’ 이후 명작 한번 또 나오나요” “다들 왜 이렇게 센스있고 귀여워~” “무한도전 ‘삐딱하게’ 패러디 진심 기대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2011년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이후 2013 ‘무한도전 가요제’ 라인업에 올랐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구하라 태도 논란, 규현 독설에 물병 던지고 울기까지
▶ 이소연-윤한 ‘우결’ 합류, MBC “오늘 첫 촬영, 14일 방송”
▶ '개콘' 송인화, 대마초 흡연 혐의 입건 "호기심에…" 충격
▶ 이봉원 부상 공식입장 "얼굴에 멍이 든 타박상, 함몰 아냐'
▶ [포토] 김재중, 하트에 미소까지 '완벽'(서울드라마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