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엄마 이영애 고충 들어보니 "우리 엄마랑 똑같네~"

배우 이영애가 엄마로서 겪는 어려움에 대해 밝혔다.

이영애는 4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 연예' 인터뷰에서 "직접 블루베리·상추·가지·토마토를 재배한다. 직접 따서 먹으니까 아이들도 재미있어 한다"고 말했다.

1 / 5

이어 "하지만 아이들이 커가면서 편식을 해서 걱정이다. 요즘 단 음식을 찾는다"며 "안되면 윽박 지른다. 협박하기도 한다. 다른 엄마들이랑 똑같다"며 "내가 커피를 즐겨 마셔서 애들이 커피란 단어를 잘 안다. 커피라고 하면서 우유를 아기커피라고 하면서 준다"며 아이들을 키우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또 배우 복귀 시기에 대한 질문에 그는 "쌍둥이의 엄마로 살고 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출연 제의는 많았는데 아직 쌍둥이 자녀가 어리다. 작품을 하면 아이들이 커가는 모습을 보기는 힘들지 않나"고 설명했다.

이영애 엄마고충 토로에 네티즌들은 "여배우도 똑같은 엄마구나, 친근하네", "이영애 엄마 고충은 누구가 겪는 듯", "이영애 엄마 맞아? 진짜 예쁘다", "방부제 미모 이영애 엄마 고충 토로하는데 저렇게 나긋나긋 할 수가", "쌍둥이 이영애 윽박 들어도 안무서워할 듯", "카라 멤버 구하라, 이영애랑 얼굴 비교하니 나이 차이가 없어보여", "이영애 얼굴은 완전 박진영 이상형과 일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