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에 차 한잔을 마셔도 건강을 챙기고 힐링 할 수 있는 스페셜 블렌딩 티를 출시했습니다.



은은한 사과 향이 기분 좋은 편안함을 안겨주는 캐모마일, 꽃 향 가득한 홍차, 얼그레이 플라워 등 친숙하고 대중적인 허브티부터 시원한 루이보스에 달콤한 초코릿을 녹여 마시는 초콜라타 넘버10와 풍성한 과일 향에 단맛이 가미된 베리메리 마테까지 총 8종으로 취향에 따라, 기분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습니다.



허브티는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그 효능도 다양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허브티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심신의 안정과 긴장완화, 두통, 우울증, 불명증 해소에도 효과적이며 기름진 음식을 먹은 후 소화를 돕고 디저트 차로도 좋습니다.

최근 `신의 음료`라 불리며 각광받고 있는 마테차는 체지방을 분해해 주는 성분으로 식욕이 떨어지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 차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요거프레소는 이번에 티 8종 출시로 커피와 음료 외 제품라인업을 한층 강화 시킴으로써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 입니다. 요거프레소 스페셜 블렌딩 티는 1BOX(10개입)로 판매되고 있으며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추석을 맞아 티 4종으로 구성된 1Set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될 예정 입니다.



요거프레소는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 홈페이지 리뉴얼과 공모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황용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올 초 드라마 "돈의 화신" 제작지원으로 주목을 받으며 큰 홍보효과를 이룬 요거프레소는 하반기에도 브랜드인지도를 굳힐 수 있는 차기 드라마 제작지원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항상 트렌드를 읽고 이를 반영한 신제품과 신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기대와 요구에 부흥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선정 LJ 이혼...`자기야`의 저주 눈길 "벌써 6쌍?"
ㆍ박지성 복귀골, PSV 팬 반응 "박지성 돌아왔다"
ㆍ학원가던 시대끝! 이인혜 위력에 학원들 `와르르`
ㆍ김성민 아내공개, "삼혼 사혼 루머 가장 상처, 재혼일 뿐"
ㆍ"양적완화 축소, 취약계층·중기 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