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홈페이지 다운, 고급 의자를 9만9000원에 판매 '후끈'
[라이프팀] 듀오백코리아가 '듀오텍스'(DUOTEX)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홈페이지가 다운됐다.

8월22일 듀오백코리아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신제품인 듀오텍스를 선착순 100명에게 9만90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실시했다. 이에 행사에 참여하려는 소비자들의 폭주로 해당 홈페이지는 다운된 상태다. 이에 할인 행사도 임시 중단된 상태다.

현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행사가 동시접속자 폭주로 인해 임시 중단됐습니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홈페이지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원활한 상품구매를 위해 시스템 안정화 후 판매를 재개하도록 하겠습니다"는 내용의 공지가 뜬다.

듀오백 홈페이지 다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듀오백 홈페이지 다운 아쉽다" "이 의자 사고 싶었는데 빨리 접속햐야지" "듀오백 홈페이지 다운 선착순 100명이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듀오백코리아가 약 3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쳐 출시하게 된 듀오텍스는 천연 라텍스를 좌판에 적용한 의자다. 1등급 천연 고무를 원료로 한 라텍스를 적용해 진드기, 곰팡이와 각종 세균에 대해 항균성을 가지며, 공기 순환을 돕는 수 만개의 에어셀(air-cell)로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함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식 판매가는 34만8000원. (사진출처: 듀오백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야식증후군 원인, 성인 100명 중 1명 ‘스트레스 때문에…’
▶ 무술 소녀의 킥, 공중 1회전에 정확히 안면 가격 '감탄'
▶ 한국 인터넷 이용률, 84.1%로 세계 21위…일본은 33위
▶ 복수심 불타는 고양이, 사람 뺨치는 '이글이글' 표정
▶ [포토] '애비뉴Q' 거부할 수 없는 '매력만점' 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