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 1억미만으로 분양 가능한 마곡 지구 수혜 오피스텔
저금리 기조에 따른 은행예금이 수익형부동산 투자로 이어지면서 안정적인 수익형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은 늘어나지만,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시점에 꾸준히 임대수익률을 올리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마곡지구 인근 오피스텔이 화제이다. 마곡지구에 대기업들의 R&D연구단지가 입주가 확정되면서 주변 오피스텔에 개발호재의 풍부함을 더해주고 투자가치를 높여주는데 한 몫을 하기 때문이다.

오피스텔 주변으로는 LG그룹 사이언스파크, 코오롱컨소시엄, 이랜드컨소시엄, 롯데제과, 이화의료원, 대우조선해양 R&D연구센터 등 대기업들이 큰규모로 입주하는데 특히 LG그룹 사이언스파크는 3만여명의 연구인력 고용인구가 확정되어 이에 따른 향후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

뿐 만 아니라, 마곡지구는 롯데컨소시엄, 이랜드컨소시엄 및 1200병상 규모의 이화의료원 또한 들어서면서 확실한 임대수익을 보장해주는 셈이 되어 부동산업계의 투자자들이 앞 다투어 분양 전쟁에 들어섰다.

특히 인근 신안그룹 건설부문에서 성황리에 분양중인 이 오피스텔은 지하 4층, 지상 15층 1개동에 전용면적 16~38㎡ 총 382실로 구성되어 있는 고급 오피스텔이다.

주변 교통망으로는 가양대교 남북 단을 기점으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외곽순환도로로 바로 진입할 수 있고, 도보 5분거리에 교통 팔달의 중심인 지하철 9호선 가양역이 위치해있는 초역세권 이며 급행을 타면 20분 이내에 김포공항에 도달 할 수 있고, 반대편인 여의도로 10분, 신논현역까지 20분내에 도달 가능하고 도심 출퇴근이 편리하다.

이곳은 생활 인프라 또한 뛰어나다. 주변에는 강서구청·강서경찰서·홈플러스·이마트 등 생활편의 시설이 뛰어나고, 시설은 물론 88체육관·우장산공원·한강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하고 편리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이곳의 최대 장점은 임대 수익률 이라고 볼 수 있다. 강남 지역 같은 경우 분양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수익률이 5%도 안나오는 경우가 많은 반면, 이 오피스텔의 경우 개발호재가 풍부한 마곡지구 인근 최대 수혜오피스텔로써 예상 수익률은 7%에서 최대13%까지 한달에 약 70만원대의 순수익과 높은 임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분양가는 1억원대, 실투자금 4000만원대로 투자가 가능하다. 더욱이 입지, 혜택, 수익 3박자를 두루 갖춘 비전의 중심인 마곡지구 인근에 위치한 이 오피스텔은 입주 첫해 1년 동안 연7% 임대수익률 보장증서를 계약과 동시에 발급해 줌으로써, 더욱이 안정적인 투자를 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분양문의:02-2642-5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