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전액 무이자에 계약금 이자(6%) 지급...더 늦으면 없다!
지속되는 경기불황으로 한 치 앞을 볼 수 없는 요즘, 노후에 대한 불안감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소액 투자로도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오피스텔이 여전히 주목받고 있다.


그 중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배후수요가 풍부하여 꾸준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현재 얼마 남지 않은 보유분을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및 계약금 10%에 대해 이자(연 6%)를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여 초기 자금부담까지 줄였다.

이 일대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브랜드 오피스텔인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이 걸어서 3분, 지하철 2호선 신답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더블 역세권에 위치한다. 주변 교통환경이 뛰어나 도심 업무지역으로 20분 내 접근 가능하다.

1인 가구 입주자의 눈높이에 맞춘 풀 퍼니시드 시스템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편의성을 위한 무인경비시스템 등으로 주거용 측면을 특화했다. 주민공동시설에는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하우스와 무인택배 보관소, 코인세탁소, 휘트니스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향후 청량리 균형발전 촉진지구 지정 개발 호재로까지 가지고 있어 노후 대비 ‘효자 재테크’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문의 : (02)3444-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