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분양 1억투자에 월세 220만원 확정!
4월 1일 발표된 양도세·취득세 면제 등을 골자로 한 부동산대책에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적 상품인 오피스텔과 아파트, 레지던스 호텔 등이 활기를 박차는 가운데, 소형 도시형 생활 주택 또한 투자자들 사이에 화제로 떠올랐다.

통계청에서 발표한 '인구 주택 총 조사'에 따르면 2013년 전체 가구 중 1인 가구 비중은 25.3%, 2인 가구는 25.2%로 전체 가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이처럼 가족구성이 변화되고 1인 가구 10명 중 4명 이상이 월세 거주자로 소형주택에 대한 임대수는 계속 늘어갈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소형 수익형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주목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서울 동북권 르네상스 개발의 핵심지역인 중랑구 망우동 일대에 도시형생활주택인 ‘상봉역 EG솔리더’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성황리에 분양 중에 있다.

입지가 강점인 ‘EG 솔리더’ 인근에는 7호선과 중앙선, 경춘선의 환승역인 상봉역, 중앙선과, 경춘선 이용이 가능한 망우역이 도보 2분 이내에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으로 수익형 부동산의 최적의 위치이다. 또한 바로 옆 이마트와 주변 쇼핑, 문화의 복합공간으로 단순 주거기능의 뉴타운과는 차별화된 주거업무복합타운을 형성하고 있다.

추가로 연면적 4584.4346㎡, 지하 4층~지상 15층, 총 130실(오피스텔 27실, 도시형생활주택 103실) 규모로 배후수요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며 무엇보다 1~2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형 가구의 생활에 맞는 최적의 공간을 선보여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상봉역 EG 솔리더’의 구조 또한 투자자들 에게 눈여겨진다. 최상층은 테라스로 설계하고, 천정고도 2.5m로 높아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며, 트렌스포메이션 공간 설계하여 필요에 따라 책상과 식탁 등을 공간의 변형이 가능하도록 하여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최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상봉역 EG 솔리더’는 현재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이 가능하고,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호수 지정이 마감되며,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문의번호 : 02-432-9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