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임대수익률 최대13%, 월급 받아가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임대수익률 최대13%, 월급 받아가세요!
    신안그룹이 사통팔달의 위치인 강서구청 사거리에 지하4층 ~ 지상15층 1개동으로 총 382실로 구성된 고급 오피스텔 ‘강서 메트로칸’을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입지가 강점인 강서 메트로칸은 급행이 있는 9호선 가양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김포공항까지 20분, 반대편인 여의도까지 10분, 신논현역 까지도 20분이면 닿을 수 있는 중심의 위치로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또한 가양대교 남북 단을 기점으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외곽 순환도로를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인근 마곡지구의 최대 수혜 오피스텔 중 하나로도 손꼽히고 있다. 마곡지구에 LG그룹 사이언스가 3조2천억을 투자하며 3만여 명의 연구인력 고용인구가 입주 확정되었고, 코오롱 미래기술원, 롯데컨소시엄, 이랜드컨소시엄 및 1200병상 규모의 이화의료원 까지 들어서면서 주변 오피스텔에 투자가치를 높여 주는데 한몫을 하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개발호재로 마곡지구 인근 오피스텔인 메트로칸은 투자자들로부터 눈길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메트로칸은 생활 인프라 또한 뛰어나다. 오피스텔인근 2분 거리에 홈플러스가 위치해 있고, KBS 88체육관 한강수변공원, NC백화점, 이마트, 강서구청 등이 조성되어 있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강서 메트로칸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 1억원대, 총 분양가 9,600만원부터 1억1천만원,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투자가 가능하다”며 “강남 지역은 치솟는 분양가로 인해 오피스텔의 수익률이 5%도 안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강서 메트로칸의 경우 개발호재가 풍부한 마곡지구 인근 최대 수혜오피스텔로써 7%~최대 13%까지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렇게 입지면 입지, 투자면 투자, 모든 것을 두루 갖춘 강서 메트로칸의 분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므로 전화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문의전화:02-2642-5848

    ADVERTISEMENT

    1. 1

      "아파트 층간소음 줄인다"…금호건설, 신규 차음재 개발 추진

      금호건설이 공동주택 층간소음 저감을 위해 새로운 차음재 개발에 나섰다.16일 금호건설에 따르면 회사는 소음·진동 전문업체 ㈜에스아이판과 함께 층간 차음재 신규 인정구조 제품 공동 연구개발을 추진하며 주거...

    2. 2

      LH, 서리풀지구 현장지원센터 개소…“주민 소통 강화”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주민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서리풀지구 현장지원센터‘를 개소했다고 16일 밝혔다. 수도권 주택공급 정책의 일환으로 면적 약 221만㎡의 부지...

    3. 3

      케어닥, '2025 노인돌봄공백지수' 발표…"노인 89% 공적 돌봄 못 받아"

      국내 노인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 가파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노인 돌봄 공급이 수요를 따라잡지 못해 '돌봄 사각지대'가 매년 커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시니어 토탈 케어 기업 케어닥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