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대역 초 역세권 상가 실투자금 5천만원대 특별분양!
강북 최대 상권 홍대역 초역세권 선임대 후분양 8%+@ 확정상가
강남역 상권이 최근 홍대역 상권으로 빠르게 이동되고 있다. 그 이유는 2호선과 더불어 공항철도, 경의선 등이 잇따라 개통하면서 유동인구가 급속도로 늘어가고 있고 이에 발맞추어 대기업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속속들이 이동 오픈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로변 상가는 이미 강남권 권리금보다 높을 정도다. 더불어 국내 최대 음반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가 사옥을 홍대 인근으로 옮기면서 최근 불고 있는 한류열풍에 따라 외국관광객들까지 홍대상권으로 몰리고 있다.

현재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적 상품인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의 수익률이 하락하며 장기적인 부동산 경기 침체가 이어지는데 반해, 트리플 역세권에 수익형 멀티 쇼핑몰의 분양 열기는 좀처럼 식지 않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홍대상권의 랜드마크로 떠오른 영타운 멀티백화점인 와이즈파크(Y'Z PARK)이다.

특히 신촌과 홍대상권의 독점 영화관인 롯데시네마와 유니클로, 미쏘, VIPS, ABC마트, 엔제리너스, 베스킨라빈스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와이즈파크 백화점은 애경그룹과 군인공제회의 자금력으로 만들어진 AM플러스 자산개발이 10년 단위로 장기 임대하여 전문 운영관리 하고 있어 더욱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와이즈파크 백화점은 이미 완공된 상가로써 잔금납부와 동시에 5년간 매월 확정 임대료를 지급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어 2년간 기다려야 하는 신축상가와의 차별이 있으며, 이번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은 한 점포당 실투자 5천만원대부터 투자가 가능하다. 건물과 토지 개별 소유권 이전 등기하여주며, 등기 이전즉시 매월25일 임대료가 신탁사로 통해 통장으로 지급된다. 이후에는 와이즈파크 전체 매출에 대하여 임대수익을 확보할수 있어 안정성과 수익성이 높아 최상의 노후 대책이 될것으로 보인다.

현재 국내 3대 핵심 상권의 하나인 홍대역 상권의 큰 이슈가 되고있는 와이즈파크 백화점 주변에는 마포 애경타운, 홍대민자역사, 특급 비즈니스호텔 등이 개발예정에 있어 그에따른 지가상승과 프리미엄을 누릴수 있다고 주변 부동산 전문가들이 귀띔을 해주고 있다. 더군다나 하나다올신탁이 자금관리를 맡고 있어 신뢰도가 매우 높다.

입금계좌:1005-301-545275
예금주:하나다올신탁
문의:02-6010-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