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칼과 꽃’ 특별 출연, 김옥빈 남동생으로 분한다
[최송희 기자] 배우 이민호가 드라마 ‘칼과 꽃’에 캐스팅됐다.

이민호는 7월3일 첫 방송될 KBS 특별기획드라마 ‘칼과 꽃’(극본 권민수, 연출 김용수 박진석)에 태자 역할로 출연을 확정지으며 촬영에 돌입했다.

극중 여자 주인공 무영 공주(김옥빈)의 하나뿐인 동생이자 영류왕(김영철)의 뒤를 이을 장남인 태자. 궁내 하인들도 함부로 대하지 않는 따뜻한 심성을 가졌으며 무예보다는 서책과 그림을 사랑하는 학구적인 인물이다. 하지만 당나라로부터 고구려를 지켜내기에는 심약하다며 태자책봉을 반대하는 연개소문(최민수)과 영류왕의 갈등을 유발하는 결정적 인물이기도 하다.

드라마 ‘칼과 꽃’은 이민호를 극중 누나 무영 공주에게 따사롭고 돈독한 사랑을 받으며 자라온 태자 역으로 캐스팅하며 김옥빈, 이민호 일명 ‘꽃남매’ 조합을 완성시켰다. 또한 태자 역에 이민호를 제작단계에서 일찍이 낙점하며 남다른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어린 양명 역으로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심어주기도 했던 배우 이민호가 ‘칼과 꽃’에서 그 영광을 다시 한 번 재현해 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증오를 상징하는 칼과 사랑을 말하는 꽃. 원수지간 선대의 어긋난 운명 속에서도 사랑에 빠지는 연인 연충(엄태웅)과 무영(김옥빈)의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 ‘칼과 꽃’은 ‘천명’ 후속으로 7월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칼과꽃 문화산업전문회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클라라 의상 해명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에 맞춘 의상"

▶ ‘SNL 코리아’ 방송사고, 박재범이 벗은 바지가…‘빠른 대처’

▶ 신화 이민우· 소시 효연-유리, ‘댄싱9’ 댄스마스터 최종 합류
▶ 정준하 아내 과거 영상, 예능감 넘치는 미모의 승무원 ‘단아’
▶ [포토] 이시영, 베이글녀의 은은한 매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