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보이즈, 데뷔 후 8개월 대장정 담은 ‘비애 Part 2’ 메이킹 공개
[양자영 기자] 그룹 원더보이즈가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6월3일 원더보이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해 10월 ‘문을 여시오’로 가요계 포문을 열었던 때부터 최근 발표한 신곡 ‘타잔’ 활동까지의 데뷔 활동을 돌아보는 약 5분 분량의 ‘비애 Part 2’ 스페셜 메이킹 영상을 전격 공개, 눈길을 끌었다.

원더보이즈의 ‘비애 Part 2’는 DJ DOC의 대표적 명곡인 ‘비애’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사랑이 끝난 뒤 집착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불쌍히 여기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무엇보다 원더보이즈만의 독특한 보이스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다비치 이해리의 슬프고 애절한 보이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점이 눈길을 끈다.

마치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이번 메이킹 영상에는 연습 장면부터 리허설 모습, 대기실 현장,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 백스테이지에서의 원더보이즈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장면들은 멤버들이 직접 엄선한 것은 물론 편집까지 관여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메이킹 영상에는 원더보이즈 제작자인 김창렬이 깜짝 등장한데 이어 ‘비애 Part 2’ 피처링으로 나섰던 다비치 이해리의 생생한 녹음실 현장이 공개돼 감동을 더했다.

한편 원더보이즈는 신곡 ‘타잔’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해당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휴먼다큐 사랑-붕어빵 가족’ 내레이션 도중, 유해진 눈물

▶ 펨핀코 커밍아웃 “나는 레즈비언, 진정한 나를 찾은 기분”
▶ 김구라 ‘라디오스타’ 복귀, 기막힌 타이밍 ‘유세윤 뛰어 넘을까?’
▶ [w위클리] 2NE1·씨스타·비스트·인피니트…2차 가요대전 승자는?
▶ [포토] 박지연 '터질듯한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