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포도어즈엔터와 전속 계약…김하은 배그린과 한솥밥
[최송희 기자] 배우 이시언이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출연작마다 독특한 감초 연기로 특별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이시언이 김하은 배그린 이재우 등이 소속된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이하 포도어즈)로 소속사를 옮겨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앞서 이시언은 KBS2 월화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차영훈)에서 한이수(김남길)의 의리 넘치는 친구 김동수 역으로 맹 활약중이다. 지난해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방성재 역으로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오가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시언은 새 소속사 포도어즈에서 새로운 날개를 달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겠다는 계획.

포도어즈 관계자는 “배우 이시언이 최근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히며 “연기파 배우를 영입하게 돼 기쁘다. 배우로서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시언 역시 “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하는 기분이다. 새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존재감 있는 연기로 다가가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시언은 영화 ‘깡철이’에서도 강철(유아인)의 절친 종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제공 : 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휴먼다큐 사랑-붕어빵 가족’ 내레이션 도중, 유해진 눈물

▶ 펨핀코 커밍아웃 “나는 레즈비언, 진정한 나를 찾은 기분”
▶ 김구라 ‘라디오스타’ 복귀, 기막힌 타이밍 ‘유세윤 뛰어 넘을까?’
▶ [w위클리] 2NE1·씨스타·비스트·인피니트…2차 가요대전 승자는?
▶ [포토] 박지연 '터질듯한 볼륨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