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미닛메이드’의 새로운 얼굴 발탁, 6년 간의 공백기 '무색'
[최송희 기자] 배우 김희선이 ‘미닛메이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5월14일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측은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김희선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희선은 이번 광고를 통해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로 또래 학부모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모습을 연기할 예정이다. 미모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닮고 싶은 주부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그녀는 ‘활력 넘치는 하루의 습관으로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를 선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

데뷔 20년차임이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는 물론 결혼과 출산은 여배우 인생의 끝이다 라는 말이 무색하게 재개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김희선의 당당함과 현명한 주부로서 보여주는 활력 넘치는 활동들이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광고의 모델로 발탁된 것이다.

이에 코카-콜라사 측은 “김희선은 가족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길 줄 아는 자신감 넘치고 현명한 주부의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주스 하나를 고르더라도 성분을 꼼꼼히 챙기는 주부들에게 ‘활력 있는 하루를 위한 건강한 습관’이라는 미닛메이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희선은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의 모델로 영상 광고 및 지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반에 걸쳐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김희선이 출연하는 CF는 오는 6월부터 전파를 타게 된다. (사진제공; 코카콜라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빠 어디가’ 녹화 취소, 윤후 독감 때문 “25일 촬영 재개”
▶ 김현철, 13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웨딩 화보 ‘행복한 포즈’
▶ [인터뷰] '미나문방구' 최강희 "더 늦기 전에 멜로 해보고 싶다"
▶ [인터뷰] '고령화' 박해일 "영화 본 누나가 10년만에 문자로…"
▶ [포토] 미셸 로드리게즈 '물결치는 바디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