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다큐 사랑-해나의 기적’ 차분한 목소리 최지우, 내레이션 맡아
[김보희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찾아온 MBC ‘휴먼다큐 사랑’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 ‘해나의 기적’ 1부와 2부 내레이션을 배우 최지우가 맡는다.

최근 MBC 측은 ‘휴먼다큐 사랑’의 시작을 알렸다. ‘휴먼다큐 사랑’은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한 MBC의 대표적인 다큐 브랜드로, 올해는 ‘풀빵 엄마’, ‘너는 내 운명’ 등을 연출하며 안방에 따뜻한 이야기를 전했던 유해진 PD가 다시 한 번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해 온 ‘휴먼다큐 사랑’ 시리즈인 만큼 배우 김자옥, 오연수, 박보영, 채시라, 차인표 등 많은 스타들이 흔쾌히 내레이션에 참여해 감동을 더한 바 있다.

이번에 최지우가 내레이션을 맡게 되는 1편 ‘해나의 기적’(연출 유해진)은 선청성 기도 무형성증을 안고 태어난 어린 해나의 기적과도 같은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2013년 ‘휴먼다큐 사랑’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열 예정이다.

특히 ‘해나의 기적’의 경우는 담아야 할 이야기가 많아 1,2부로 나눠 편성되기도 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최지우의 따뜻한 목소리와 함께 전해질 해나의 이야기를 다룬 ‘휴먼다큐 사랑’ 1편 ‘해나의 기적’은 5월6일 월요일 오후 11시2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장윤정 측 "예정대로 7일 '힐링캠프' 녹화 참여, 내용은 미정"

▶ 클라라 시구 의상 그대로 입고 다시 시구 연습 "또 하고 싶어"
▶ 로이킴-정준영, MBC FM4U ‘친한친구’ DJ 발탁… 6일 공개방송
▶ '힐링캠프' 작가 "장윤정 사태, 드릴 말씀 없다"…PD·CP 연락두절

▶ [포토]서현 화보 공개 '수영보다 더 예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