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 “아빠의 사랑 느끼는 계기 됐다”
[양자영 기자]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이0 씨의 촬영 후기가 공개됐다.

이0씨는 3월9일 KBS2 ‘안녕하세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갑작스럽게 출연하게 돼 저나 가족이나 많이 당황했어요. 지금까지 이름을 숨기고 살았는데 전 국민에게 당당히 밝히고 나니 후련합니다”라며 방송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아빠를 많이 원망하면서 살아왔는데, 아빠의 사랑을 많이 느끼는 계기가 됐습니다”라며 “녹화장에서 이영자 씨나, 신동엽 씨, 정찬우 씨, 김태균 씨 모두들 녹화가 끝났는데도 진심으로 저의 고민을 걱정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라고 뒷이야기를 전했다.

또 이0 씨는 “같이 간 제 친구들도 평생 잊지 못할 추억 만들었다며 정말 좋아하네요.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사람 사는 이야기 계속 방송됐으면 합니다. 다음엔 방청객으로 가서 또 만나 뵙고 싶네요”라며 즐거워했다.

특히 그는 조작방송 논란에 대해 “그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이름을 걸고 말씀드릴 수 있다. 정말 있는 그대로의 사실을 바탕으로 방송한다”고 해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름 바꾸지 마세요~ 누구도 한 번 만나면 다시 잊지 못할 좋은 이름인 것 같아요” “불편하겠지만 정말 특별하네요” “‘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 마음 풀리셨다니 다행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8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이0 씨는 아라비아 숫자로 된 이름 때문에 인터넷 사이트 가입, 은행 업무 등 실생활에서 불편을 겪고 있지만 아버지의 완강한 반대에 부딪혀 개명도 하지 못한다고 하소연했다. (‘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 사진출처: KBS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엄태웅, ‘칼과 꽃’ 최종 조율 中 “긍정적 검토”

▶ 정석원 측 "백지영과 결별? 연애전선 이상무"

▶ [w위클리] 김태희·유아인, '장옥정' 후반을 부탁해
▶ 하지원의 딜레마, '조선미녀삼총사'가 前소속사 제작이니…
▶ [인터뷰] 신하균 "갈비뼈 골절, 고소공포증 이겨내고 뛰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