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여성화장품 똑똑하게 고르는 방법
[뷰티팀] 여자라면 화장대 위에 놓은 있는 여성화장품종류만도 5개는 넘을 것이다. 이 많은 화장품을 어떻게 활용 중인지 제대로 바르고 사용하고 있는지 한번쯤 체크 해보는 것은 어떨까.

피부는 너무 많은 화장품이 닿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본인의 피부고민에 해당되는 제품만 선택 사용 하는 것이 좋다. 20대 여성보다 30대여자화장품 사용자들이 화장품을 바르는 가짓수가 많은데 가짓수를 늘리는 것보다 피부타입을 파악해 화장품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다.

우수한 성분과 보습력으로 화장품 다이어트에 적합한 제품이 있다. RS 이지에프 바머다. 바쁜 스케줄과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이지에프 재생선분으로 관리해준다. 피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성분을 배제한 10무(無)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해 여자화장품필수품이 된 미스트는 여성들이 가장 까다롭게 고르는 제품이다. 물로만 이루어 진 미스트를 찾지 않는서다. RS 미스트는 피부진정과 피지조절이 함께 되어 화장한 위에 뿌려도 무관한 제품으로 여자화장품필수품으로 꼽는다.

여자화장품바르는순서는 이것만 기억하면 된다. 묽은 제품 먼저 바르는 것이다. 제형이 무거운 제품을 먼저 바르면 다음에 사용 될 화장품의 흡수가 잘 이루어 지지 않는다. 여러 여자화장품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묽은 제형의 화장품 순서대로 바르는 것이 피부좋아지는법에 도움을 준다.

여자화장품가격이 비싸다고 피부를 좋게 만드는 것은 아니다. 소비자들은 무수한 정보를 가지고 똑똑하게 소비를 하고 있다. 이제는 브랜드나 가격이 아니라제품에 집중해야 할 때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