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키노 2013 S/S 프리 컬렉션 공개 “컬러와 소재의 믹스매치 돋보여~”
[김지일 기자]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가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2013 S/S 시즌 프리컬렉션을 선보였다.

산뜻하고 시원한 그린과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프리 컬렉션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살린 것으로 다양한 무드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그 중에서도 강렬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차분한 느낌의 톤 다운된 컬러에 대시드한 컬러가 경쾌함을 주는 네온 컬러 플라워 프린트로 임팩트를 줬다. 컬러의 극명한 대비가 돋보이는 플라워 프린트 아이템은 컬러 그 자체가 주는 감각적인 느낌 외에도 실크와 트위드 소재를 믹스 앤 매치하는 센스를 더해 유니크한 감성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블라우스와 플리츠 스커트의 완벽한 코디네이션이 특징인 모스키노의 투피스 라인은 부드러운 파스텔 톤과 실크 소재의 조화로 세련된 레이디 라이크 룩을 선보인다.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이 단아한 여성미를 자아내는 룩은 칼라 부분에 반짝이는 골드 컬러 비즈와 스톤 장식을 플라워 형태로 엮어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는 룩에 럭셔리한 포인트를 준다.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이 시작된 이때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감성이 충만하게 묻어나는 모스키노의 프리컬렉션으로 화사한 봄의 여인으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모스키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김소현 화보 공개, 한가인부터 손예진까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돈의 화신’ 황정음 VS ‘이태백’ 한채영, 스타일 대결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