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시청률, 하락에도 동시간대 1위! “윤은혜 돌아가고 싶다?”
[김보희 기자] 드라마 ‘보고싶다’ 시청률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12월14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2월1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시청률이 전국기준 11.6%를 기록했다. 이는 전편에서 기록한 11.7%보다 0.1%P 하락한 수치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전우치’는 10.3%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MBC 수목드라마 ‘대풍수’는 9.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특히 ’보고싶다‘는 시청률 하락에도 불구하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이(윤은혜)는 정우(박유천)과 엄마(송옥숙)에게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점점 커졌으며, 이를 느낀 해리 보리슨(유승호)가 조이가 자신을 떠날 것을 두려워 해 오열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또한 해리는 한태준(한진희)과 한정우에 대한 복수를 치밀하게 시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궁금증을 일으켰다. 더욱이 해리의 친엄마(차화연)이 살아있는 것이 드러나면서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보고싶다’ 시청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고싶다 점점 재밌어진다”, “보고싶다 시청률 잘 나오네~”, “보고싶다 윤은혜랑 박유천 잘 됐으면 좋겠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보고싶다’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앤 해서웨이 노출사고 심경 “성을 상품화…너무 고통스럽다”
▶ 권오중 아내 자랑, 하하의 은밀한 교습? “내 와이프는 F컵이야~”
▶ 김수정 폭풍 성장, 통통 볼살 실종? "그래도 예~뻐 이대로만 자라다오!"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 밖에…"
▶ 올해 가장 많이 들은 곡 ‘강남스타일’… 씨스타는 10위 안에 2곡이나?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