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전국구’ 김기리 촌티 패션왕 등극! “멋있기만 하네~딱 내스타일”
[김보희 기자] ‘개콘-전국구’ 김기리 촌티 패션이 화제다.

12월9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새로운 코너 ‘전국구’가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전국구’는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이종훈, 김기리가 출연해 노래 개그를 펼치는 코너다.

이날 ‘전국구’는 남자친구 패션이 마음에 안 드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노래를 펼쳤다. 먼저 신나는 노래를 통해 민소매, 벨트, 헤어스타일 등 유행이 지난 패션을 지적했고, 지적한 패션을 김기리가 모두 입고 나와 더 최악의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노래 가삿말에 “마음에 안 드니”, “그래도 다행인 줄 알아. 이것 보단 낫잖아”, “그렇게만 입으니까 멋 없지. 이렇게 입어야 패션의 완성”이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연속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방송 이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전국구 신선하다’라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해당 코너는 멋진 이미지로 굳어져있었던 김기리의 재발견이란 평을 얻고 있다.

‘개콘 전국구’ 김기리 촌티 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콘 전국구 공감 100%”, “김기리 촌티 패션 완전 반전이다. 전국구 흥해라!”, “개콘 전국구 소재는 식상하지만 앞으로 기대되는 코너다. 김기리 촌티 패션 앞으로 기대할게요”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개그콘서트’는 전국기준 19.8%(AGB닐슨)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사진출처: KBS2 ‘개그콘서트’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태희 과외선생 시절, 함께 스티커사진을? "머리 감고 향수 뿌릴 수 밖에…"
▶ 17세 쇼핑몰 사장, 20억 빚더미 해결 위해 학업 포기 '연매출 1억원?'
▶ 주니엘 눈 청소 "집 앞 눈 치워요~" 다 치우고 팔 들어올리니 귀엽네
▶ 송중기 PPT 발표, 늑대소년의 준비성은? 막 입어도 '만찢남'의 느낌
▶ 정은표 생활고 고백 “한 달 30만원으로 생활했다” 아버지의 눈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