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최초 도시형생활주택 모델하우스 오픈
부동산 불황 속에서도 공급이 계속되는 소형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전문가들은 “늘어나는 공급량으로 인해 옥석가리기가 필요하다.”며 “투자 시 입지조건, 교통환경, 수익률 등 투자조건을 잘 따져 봐야한다.”고 조언한다.

분당에 새롭게 오픈한 도시형생활주택 모델하우스는 분당에서 최초로 오픈하는 것으로 도시형생활주택의 각종 세·제혜택이 많아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였으며 현재 높은 청약·계약률을 기록하며 분양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1채에 8,800만원대면 분양을 받을 수 있어 소액투자를 하기에 좋고 분당과 강남권에서 비슷한 조건의 상품들에 비해 반값밖에 되지 않는 가격으로 실제 많은 투자자들은 임대사업의 목적으로 여러채를 분양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투자목적 임대사업 시 빠지지 않는 조건으로 ‘에스원스마트빌’의 입지는 훌륭하다. 용인의 중심 경안천, 중앙공원이 근접하며 역세권과 더불어 대학가의 밀집으로 풍부한 배후수요와 많은 유동인구가 보장되어 있다.

명지대, 송담대, 용인대의 밀집과 용인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으며 용인버스터미널, 서울과 수도권을 직행하는 광역버스가 갖춰져 편리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총318세대로 지하 3층 ~ 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상가도 함께 분양하며 일부세대 테라스비치로 차별화된 세대의 구성도 눈여겨 볼 만하다. 전`세대 풀옵션 스타일로 구성되었으며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침대 등 생활의 필요한 모든 것들이 준비되어 실제 입주 시 수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