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부터 학교 생활까지, 미리 체험해보고 결정하세요!

- 11월 24일(토) 오후 2시, 서울사이버대학교 ‘권오중 동문과 함께하는 입시설명회-캠퍼스투어’ 개최
- 지원자가 직접 최첨단 시설과 콘텐츠 제작 현장 체험, 맞춤형 진학상담 진행
- 서울사이버대 졸업생이자 서울사이버대 휴먼대학원 재학생인 권오중 동문의 실제 학교생활을 들을 수있는 입시설명회 제공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는 오는 24일 오후 2시 2013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지원자 및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위한 ‘권오중과 함께하는 서울사이버대 입시설명회’ 및 오픈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사이버대학 지원자 및 관심 있는 일반인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사이버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사이버대학 선택을 고민하는 지원자들이 직접 보고 듣고 느끼는 경험을 통해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는 학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울사이버대학교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는 학교소개 및 입학, 학습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은 후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최첨단 시설과 콘텐츠 제작 현장 견학,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개인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전임교수와의 1:1 맞춤 진학상담과 상담심리센터 견학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사이버대학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를 통해 서울사이버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사이버대 진학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 이후 진행되는 입시설명회는 서울사이버대 동문이자 현재 서울사이버대학 휴먼서비스대학원에 재학중인 권오중 동문이 함께 한다. 사회복지사 및 배우로 활동 중인 권오중씨는 서울사이버대학에서의 대학생활과 학습 노하우 등을 공유 할 예정이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서울사이버대 입학을 염두해 둔 학생들에게 선배의 경험담을 직접 들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2007년 서울사이버대학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 권오중씨는 재학 당시 바쁜 활동 속에서도 학업성적장학금을 받을 만큼 우수한 성적을 유지했으며, 졸업과 함께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사회복지학에 대한 열의가 매우 높았다. 또한 올해 3월 서울사이버대학원 사회복지학과에 진학하여 현재 사회복지학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권오중씨는 “연예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내기 쉽지 않았지만, 온라인 강의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교수님의 조언을 구하면서 힘든 순간을 이겨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서울사이버대학에 관심 있는 지원자 분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학업에 대한 용기를 북돋아 주고 싶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가 접수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 홈페이지(apply.iscu.ac.kr)를 통해 가능하며 신·편입학 지원자 및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문의 02-944-5274, apply@iscu.ac.kr)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12월 1일(토)부터 201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특히 직장인, 주부, 개인사업자 등 일반전형 입학생 전원에게 1년간 20%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공인외국어시험 성적에 따라 수업료의 50%의 학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장학 제도가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학 입학지원센터(apply.isc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문의 02-944-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