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야누스 셀카, 웃다가 정색? 귀엽과 섹시사이 "보이프렌드 응원 중"
[윤혜영 기자] 보라 야누스 셀카? 씨스타 보라가 얼굴에 스티커를 붙인 채로 '야누스'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11월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두 얼굴의 보라, 야누스 셀카 공개!"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보라는 '야누스'가 그려진 스티커를 얼굴에 붙이고 상반되는 표정의 두 얼굴을 공개 했는데 이 사진들이 '보라 야누스 셀카'라고 불리우며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것.

이에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보이프렌드의 컴백을 하루 앞두고 보라가 동생들의 신곡 '야누스'를 상징하는 로고를 얼굴에 붙이며 열혈 홍보 중입니다"라는 글을 덧붙여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보라 야누스 셀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라 진짜 두얼굴이네!", "서로 위해주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뭘 해도 예쁜 보라~ 마음씨도 이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공개된 신곡 '야누스'의 뮤직비디오는 K-POP의 '미다스의 손'으로 알려진 쟈니브로스가 참여, 유럽의 고성을 옮겨놓은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세트와 섬세하고 유려한 미장센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보이프렌드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한편 보이프렌드의 정규앨범은 11월8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타블로 강혜정 딸 공개, 엄마아빠 반반 닮은 믹스붕어빵 "연극에 춤까지?"
▶ 마동석 30kg 감량 전, 울끈불끈 근육질 몸매 "보디빌더 저리가라네~"
▶ 로이킴 영어 이름 이유, 본명으로 지원서 작성했지만… “제작진 권유?”
▶ 이수근 아들공개, 둘째 태서 아닌 첫째 태준 "엄마 닮았나?" 폭풍성장
▶ 육지혜 남편, 김정훈과의 러브스토리 공개 “통닭 사주며 따라다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