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손가락’ 지창욱이 직접 부른 ‘채운다’ 호소력 짙은 보컬 극찬
[연예팀] 배우 지창욱이 SBS 드라마 ‘다섯손가락’ OST 앨범에 직접 참여했다.

이미 드라마 ‘무사 백동수’ OST와 뮤지컬 ‘쓰릴미’ 등에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그는 녹음 당시 작곡가 및 드라마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11월10일 발매되는 ‘다섯손가락’ OST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채운다’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극중 홍다미(진세연 분)를 향한 유인하의 애절한 마음을 가사 담아냈으며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지창욱의 목소리와 섬세하고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앙상블을 이루어, 올 겨울, 대중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다섯손가락’ OST 정규앨범에는 ‘채운다’ 외에도 임정희의 ‘날 사랑하지마’, 옴므의 ‘들리지 않는 말’ 등 먼저 공개되었던 OST 트랙과 드라마 방영 내내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인기를 끌었던 ‘다섯손가락’의 BGM, ‘Main Title’을 포함한 총 6곡도 함께 공개되어 그동안 ‘다섯손가락’의 배경음악 음원 공개를 기다려왔던 많은 팬들의 귀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다섯손가락’은 각자가 가지고 있는 불행과 상처를 극복한 주인공들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다섯손가락’의 OST 정규앨범은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여 드라마의 애절한 이야기와 무한한 감동을 선물해 줄 것이다.

‘다섯손가락’ OST정규앨범은 11월10일 오후 8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허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준 오연서 백허그, 난데없는 난입에 "오햇님은 유부녀다!"
▶ 유승우 식탐, 군만두 보고 흥분한 귀요미? “딕펑스 형들과 훈훈~”
▶ 이용대 열애인정, 여자친구는 1살연하 여대생 '키스사진 유포자 법정대응'
▶ 한승연 가르마, 새벽에 5:5 vs 2:8 시험 중? "머리보다 얼굴이 중요하죠~"
▶ 브아걸 스틸컷 공개, 19금 콘서트답게 멤버들 농염+섹시 '男心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