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오리역 모델하우스 OPEN
분당 오리역에 위치한 ‘에스원스마트빌’ 모델하우스가 지난 주 OPEN 후 미리 소식을 접한 많은 투자자들의 방문으로 모델하우스 안은 분주하다. 높은 청약률을 기록하며 분양이 시작되면서 벌써부터 에스원스마트빌의 뜨거운 인기로 단기간에 분양마감을 예상하고 있다.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그동안 주거 공간 부족으로 목말랐던 용인중심지역에 위치하여 임대사업 시 걱정하게 되는 공실률은 물론이고 시세차익도 보장되어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10여년간 묶였던 수질오염총량제가 풀리면서 새로운 개념의 신축 오피스텔은 그야말로 메마른 대지 위의 단비라 하여도 과언이 아니다. 최고의 투자조건을 갖춘 에스원스마트빌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교통, 입지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상품으로 꼽힌다.

인근에 대학교 밀집과 세브란스병원, 쇼핑, 문화, 행정 등 필요한 모든 시설이 바로 앞에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췄고 역세권으로 도보 3~5분거리의 강남 직통 운동장·송담대역의 역세권과 서울 강남을 비롯한 모든 지역을 직통하는 용인버스터미널이 위치하며 교통환경도 갖춰져 있다.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지하 3층 ~ 지상 15층으로 총 318세대로 상가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저렴한 분양가 9,000만원대로 부담 없이 소액을 투자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어 소액투자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