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웨딩드레스 자태 본 하하 입이 쩍~"당분간 팔불출할게요"
[안경숙 기자] 별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10월25일 가수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많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한 구청 프러포즈와 웨딩드레스 입은 별의 모습을 공개했다.

하하는 “정말 이래도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당분간만 팔불출할게요. 용서하소서. 우리 (김)고은이(별) 오랜만에 나왔으니 화제의 구청 프러포즈 여러분께 감사의 맘으로 풉니다”는 글과 함께 게시물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하하가 구청에서 혼인 신고를 하면서 별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결혼식 전 웨딩드레스를 입은 별의 모습에 하하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별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씨 웨딩드레스 잘 어울리시네요~”, “하하 표정 완전 웃기다”, “별 웨딩드레스 예뻐요~왜 내가 결혼식이 기대되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하와 별은 11월30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는다. (사진출처: 하하 트위터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준영 친형 공개, 동생 못지 않은 우월한 외모 "쌍둥이 아냐?"
▶ 이하이 데뷔 임박 '1,2,3,4' 티저 이미지 공개 '선글라스로 색다른 매력'
▶ 김사랑 채정안 11년 전 미모대결, 비슷하긴 한데 약간? 촌스러움이 매력
▶ 택연 토익 만점, 990 만점에 990! 스페인에 중국어까지 "알고보니 엄친아?"
▶ 정준영 관상, 진한 눈썹+강한 눈빛에서 승부욕 발산? “유승우 만만치 않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