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리미엄 아파트 '창원북면 STX 칸' 3.3m²당 600만원대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프리미엄 아파트 '창원북면 STX 칸' 3.3m²당 600만원대 분양
    세계적인 기업 STX가 선보이는 '창원북면 STX KAN'이 분양을 시작했다.

    5개의 지구(내곡/무곡/무동/동전/감계)가 모여 메가타운을 형성하고 있는 그 중심에 위치한 '창원북면 STX KAN'은 1단지 854세대와 2단지 231세대 총 1,085세대로 약 22,000세대의 신도시의 중심에서 대단지 프리미엄의 위엄을 자랑하고 있다.

    18개의 동으로 지상 최고 22층까지 올라가며, 실속 평형대인 84㎡이하의 중소형 평형대가 주를 이룬다. 평균 분양가격은 600만원대로 시세대비 저렴하게 책정되었다.

    '창원북면 STX KAN'이 들어선 무동 도시개발 사업지구(이하 무동지구)는 경남 특구 개발 예정지로, 확정될 시 경제적 효과를 정량적으로 분석해 보면 각종 편익의 합은 25조5546억 원에 달한다. 때문에,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으며, 주거환경 또한 지속적으로 발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무동지구는 풍수지리적으로 작대산 과 무릉산이 포근히 감싸는 행주형 지형을 닮아 사람과 재화가 풍부하게 모이는 풍수명당이다. STX는 이를 그대로 살려 570만㎡ 면적의 50%를 수변공간과 공원, 자전거 순환네트워크 등으로 채운 대규모 에코 커뮤니티를 조성했으며, 아파트 주차시설 전체를 지하화하고 햇살과 바람 길을 고려한 V 형 동플랜과 남향위주의 배치계획으로 쾌적한 단지 환경을 조성했다. 동 단위 별로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 또한 눈에 띈다.

    '창원북면 STX KAN' 메가타운의 중심에 위치해 창원 도심의 백화점, 마트, 관공서, 병원, 교육시설 등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무동지구의 활성화로 생활인프라는 더욱 풍부해 질 것으로 보인다.

    교통환경 또한 좋은 편이다. 창원의 중심가로 통하는 79번 국도와 전국으로 통하는 남해고속도로. 북창원IC, KTX창원역 등의 특급 교통망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발전 중이다.

    '창원북면 STX KAN'은 중도금 무이자 60%로 계약 시 10%, 입주 시 30%만 지급하면 되기 때문에 분양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입주는 2014년 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55-285-8142

    ADVERTISEMENT

    1. 1

      왜 지금 도쿄인가…'3년 연속 1위 도시'가 보내는 신호 [김용남의 부동산 자산관리]

      미국 부동산·도시개발 연구기관 어반랜드인스티튜트와 PwC가 공동 발표한 '아시아 태평양 부동산 최신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2026년 아시아태평양 부동산 시장에는 조심스러운 낙관론이 확산하...

    2. 2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유럽 SMR시장 공략 협약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폴란드 민간 소형모듈원전(SMR) 개발사와 손잡고 중·동부 유럽 시장으로 SMR 사업 확장에 나선다.삼성물산은 폴란드 에너지 기업 신토스그린에너지(SGE)와 ‘유럽 SMR ...

    3. 3

      규제 속 뜨거운 청약 열기…내년 1분기 서울 알짜분양 러시

      올해 하반기 청약시장 양극화가 뚜렷했다. 수도권에선 서울과 경기 광명·김포 등에서 청약 경쟁률이 높았다. 연말 분양 물량이 쏟아지는 가운데 내년 분양 단지도 관심을 끈다. 서울 주요 지역에서 큰 단지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