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證, 홈트레이딩시스템 'SmartOne Plus'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투자증권은 11일 기존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Smart One'의 매매 편리성을 업그레이드 한 'SmartOne Plu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HT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종합화면을 고객 맞춤형으로 전면 개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SmartOne Plus'는 HTS 사용자들의 성향과 매매패턴을 분석해 와이드형, 큰글씨형, 가치투자형, 데이트레이드형, 호가형 등의 종합화면 및 증권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10가지 유형의 종합화면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직접 종합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사용자 맞춤 종합화면 설정 기능도 제공함으로써 HTS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HTS 고객들의 사용 빈도와 동선을 분석해 이를 UI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화면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SmartOne Plus' 출시와 연계해 한화투자증권은 현재 총상금 2억원의 실전투자대회 참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오는 22일부터 본격적인 대회가 시작된다.

    'SmartOne Plus'는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SK하이닉스, 의심할 여지 없어…목표가 80만원"-DS

      DS투자증권은 6일 SK하이닉스의 목표주가를 기존 65만원에서 80만원으로 높였다. 휴머노이드 산업 성장 속도가 빨라져 D램 수요가 급증할 것이란 전망에서다.이 증권사 이수림 연구원은 "휴머노이드 산업 성장 속도가 ...

    2. 2

      베네수엘라는 소음…금융주 폭등 이유?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미국이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잡아 온 게 커다란 뉴스였습니다. 하지만 베네수엘라의 원유 생산량은 세계의 1%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시장 영향은 미미했습니다. 시장은 통상 지정학적 이슈를 단기 변수로...

    3. 3

      "CES서 큰 거 온다"…원익 등 로봇주 다시 불기둥 세우나 [영상]

      반도체 장비·소재 업체인 원익그룹의 중간 지주사 역할을 하는 원익의 주가가 연초에도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반도체 산업이 호황기에 들어서 실적 기대감이 작용하는 데다, 산업용 로봇 사업의 수혜까지 입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