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 첫 번째 성공조건, 삼성반도체의 고정적인 배후수요!!
삼성이 선택한 레지던스형 오피스텔, 임대차계약서 발행!


300만㎡ 규모의 세계 최대 삼성반도체 화성.기흥캠퍼스가 입지한 동탄신도시는 풍부한 임대수요로 투자자의 관심이 높고, 특히 외국 반도체 업체(재료.장비 납품 및 설치)의 잦은 방문, 해외기업의 공동연구 참여로 장.단기 체류 외국인 고급인력 수요, 향후 해외 바이어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다.

확정 수익률 12%, 강남 수익률의 3배! 투자의 최적지!

이곳에 위치한 동탄 퍼스트에비뉴는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전용면적 18.9㎡(전용률 52%) 총 102실로 구성된 호텔식 레지던스형 오피스텔이다.

전문관리업체에서 체계적으로 운영관리 하여 실투자금 3천9백만원대로 서울 강남 오피스텔과 비교해 3배에 가까운 12%대 확정 임대수익률(월 70만원)을 2년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객실내에는 더블침대, 벽걸이TV, 냉장·냉동고, 에어컨, 드럼세탁기 등 풀옵션이 제공되어 가치를 더욱 높였다.

주변의 교통 및 주거환경

개통된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신설예정인 안양 인덕원~화성 동탄 지하철 4호선,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로 주요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더욱 용이하고, 메타폴리스몰을 비롯한 쇼핑, 문화, 엔터테인먼트의 각종 편의시설이 인접하였다.

또한 동탄의 대표적인 생태공원인 센트럴파크가 마주하고 있어 자연친화적인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2012년 11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 진행중이며, 더욱 자세한 분양정보는 모델하우스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1577-1722)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