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대 확정 임대 수익률을 2년간 보장!!
최근 저축은행의 정기예금 금리가 3%대 진입 초읽기에 들어갔다. 부실저축은행사태가 이어지면서 수익률 확보가 어려워 예금금리가 가파르게 하락하고 있는 것이다.

저축은행중앙회 통계 시스템에 따르면 현재 저축은행 1년 만기 정기예금 평균 금리는 4.03%대다. 이는 저축은행 금리 통계가 집계된 이래 가장 낮은 수준이다.

현재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저금리나 위험한 은행보다 상대적으로 안전하고, 부동산 대책으로 각종 세제혜택을 볼 수 있는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강남 수익률의 3배! 호텔식 렌탈 하우스 동탄 퍼스트에비뉴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한 동탄 퍼스트에비뉴는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전용면적 18.9㎡(전용률 52%) 총 102실로 구성된 차별화된 장·단기 호텔식 렌탈 하우스다.

동탄신도시 퍼스트에비뉴는 실투자금 3천9백만원대로 서울 강남 오피스텔과 비교해 3배에 가까운 12%대 확정 임대수익률(1년 804만원)을 2년간 보장 받을 수 있다.

객실내에는 침대,벽걸이TV, 냉장·냉동고, 에어컨, 드럼세탁기 등 풀옵션이 제공되고, 현재 2012년 11월 준공을 목표로 공사 진행중이다.

믿을 수 있는 운영관리, 공실걱정 없어

특히 인근에 삼성반도체 화성·기흥캠퍼스가 입지하여 그 곳에서 파생되는 1,300여개 협력업체와 해외 엔지니어 및 바이어 등 고정적인 외국인 수요가 증가하고 있지만 수요대비 기숙사 부지나 숙박시설 공급이 턱없이 부족해 공실률에 대한 위험성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전문관리업체에서 체계적으로 운영관리하여 관리적으로 볼 때 임대인 입장에서는 크게 신경 쓸 부분이 없다.

친환경 주거 공간 = 편의시설

귀봉산-센트럴파크-반석산으로 연결되는 220만㎡ 녹지공간이 전면에 위치하여 확트인 조망권이 확보되고, 외국인 선호시설인 조깅트랙과 자전거 도로가 조성되어 녹색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인근 메타폴리스몰에 아이스링크, CGV, 엔터식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입점해 있어 한 곳에서 이를 누리며 한결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분양정보는 모델하우스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 (1577-1722)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