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아들 공개, 붕어빵 부자 모습에 차태현도 '아빠미소'
[안경숙 기자] 개그맨 이수근의 두 아들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8월1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은 여름방학 특집 제 3탄 ‘자급자족 캠핑 여행’이 전파를 탔다.

이날 ‘1박2일’ 멤버들은 ‘총각팀’ 주원, 성시경, 김종민, 엄태웅과 ‘유부남팀’ 이수근, 김승우, 차태현으로 나눠졌다.

특히 ‘총각팀’은 행선지인 강원도 철원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캠핑 물품을 챙기기 위해 이수근의 집에 들렀다. 그의 집에 도착하자 두 아들 태준 군과 태서 군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수근은 두 아들을 보며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김승우 차태현 역시 귀여운 태준 군과 태서군에게 ‘아빠미소’를 보내며 눈길을 떼지 못했다.

한편 이수근 아들 공개에 네티즌들은 “이수근 아들들 너무 귀엽다”, “이수근씨 미소가 입에서 떠나질 않네요”, “이수근 아들 똘똘하게 생겼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KBS2 ‘1박2일’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슈스케4 강동원 닮은꼴 ‘정준영’ 과거 얼짱 사진 화제
▶ 초등학생 티아라 놀이 "난 왕따 아니니까 괜찮아" 아이돌보고 재미로?
▶ 윤은혜 근황 셀카, 지금이 리즈시절? 물오른 인형미모 "미팅 끝나고…"
▶ 짝 여자3호 성인방송 출연 이어 성형협찬? "쇼핑몰이 문제가 아니었네"
▶ 별 대인배 등극, 전혜빈에 "네 덕에 하하가 지금 내 옆에 있잖니~"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