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vs 김종민, 같은 옷 다른 느낌 “티셔츠로 캐주얼룩 확 사네~”
[패션팀] 같은 옷을 입고 다른 매력을 발산한 성규와 김종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 성규는 8월15일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인피니트 서열왕’에 출연해 감각적인 코디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캠핑장에서 진행된 이번 에피소드에서 성규의 티셔츠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이트 티셔츠에 별 모양의 프린트가 가미되어 깔끔하면서도 개성 있는 연출을 해낸 것. 평소 그의 귀여운 이미지와도 어울리는 모습이다.

그는 화이트 진과 카디건을 함께 매치해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활력을 줬다. 밝은 색상의 카디건은 단조로울 수 있는 화이트룩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에 앞서 8월12일 김종민은 KBS2 TV ‘1박2일’에 출연해 편안한 매력을 뽐냈다. 야외에서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만큼 아웃도어룩의 정수를 보여주는 코디가 많았던 김종민이다. 이번에는 티셔츠에 하늘색 윈드브레이커와 캡 모자를 매치했다. 자신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한껏 드러낸 것.
인피니트 성규 vs 김종민, 같은 옷 다른 느낌 “티셔츠로 캐주얼룩 확 사네~”
성규, 김종민의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접한 네티즌들은 “티셔츠 탐난다~ 귀엽고 잘 어울려요”, “둘 다 외부에서 진행한 촬영이라 그런지 티셔츠가 야외 활동에 알맞게 보이네요” 혹은 “카디건이나 바람막이는 환절기에 사용하면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피니트의 성규는 8월18일 KBS2 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이장희의 명곡을 편곡해 선보일 예정이다.
(의상협찬: 아보키, 사진출처: KBS2 TV ‘1박2일’, 엠넷 ‘와이드 연예뉴스-인피니트 서열왕’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클럽에 간 이효리, 남자들 시선 '뜨거워'
▶ 티파니 공항패션, 비행기 타는 거 맞아?
▶ 태연 모델 같은 옷, 서양 인형 기죽이는 미모
▶ 혜박 완편녀 등극?, 한 달 안 돼 매출 5배 상승 '품절 예상'

▶ 워터파크에서 시선 끄는 '내 친구'의 뷰티 스타일, 궁금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