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대’ 유민규 ‘꽃띠남’ 헤어로 눈도장 쾅! ‘기숙사장 포스란 이런 것?’
[박문선 기자] 배우 유민규가 꽃미남 비주얼을 돋보이게한 ‘꽃띠남’ 헤어스타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8월15일 방송된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에서 지니 고등학교 태권도부 주장이자 제 1기숙사를 이끌어가는 기숙사장 조영만 역으로 등장했다. 첫 등장부터 유민규만의 강렬한 눈빛과 독특한 헤어밴드 스타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것.

유민규가 맡은 조영만은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타고난 남성미로 태권도부를 이끌어가는 인물이다. 실제 검도 유단자로 알려진 유민규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아온 운동실력을 공개할 예정.

특히 이 역은 ‘아름다운 그대에게’ 일본판에서 이시가키 유마가 큰 인기를 얻게 된 캐릭터로 방영 후 유민규의 활약에 대한 네티즌들의 기대가 상승하고 있다고.

방송 후 네티즌들은 “유민규 헤어밴드까지 과감하게 소화하다니. 비주얼 폭발”, “유민규 캐릭터 기대된다”, “저도 1 기숙사에 넣어주세요”라며 환호했다.

한편 유민규는 데뷔 1년 만에 최근 日 대형기획사 프라우와 손을 잡으며 일본 진출 신호탄을 알려, 국내를 비롯한 일본 시장에서도 촉망받는 신인 배우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사진출처: 오보이 프로젝트,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씨스타 수입 서열, 이구동성 "효린!" 각선미 서열 1위는?
▶ 양미라 최근 모습 공개, 버거소녀 맞아? 헷갈릴 정도로 예뻐졌네…
▶ 공효진 류승범 결별 "헤어진게 하정우와 열애 때문? 아냐" (전문)
▶ 하하 별 애칭 공개, 귀엽게 ‘여보’라고… “부러워 미추어버리겠네”
▶ 오빤 딱 내스타일, 싸이-현아 ‘강남스타일’ 버전2 大공개! ‘극과 극 반응?’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