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씨스타 패러디, 강남스타일 오빠의 아찔한 각선미? ‘충격!’
[김민선 기자] 싸이 씨스타 패러디에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8월12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지난 11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싸이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싸이는 각선미를 강조하는 붉은 색 옆트임 드레스를 입고 걸그룹 씨스타의 ‘나 혼자’ 무대를 펼쳐 관객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섹시함을 재해석한 그는 끝까지 완벽하게 안무를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 결국 팬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싸이는 “씨스타의 무대를 보고 ‘저거다’라고 생각했다”라는 짧은 말로 ‘나 혼자’를 패러디한 이유를 설명했다.

싸이 씨스타 패러디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남스타일 오빠의 패러디는 충격적이네요”, “역시 요즘 대세! 뭘해도 빵빵 터지네”, “진짜 싸이 콘서트는 볼거리가 넘쳐 나는 듯!”이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자신의 콘서트에서 씨스타 뿐 아니라 독특한 의상을 입고 레이디 가가를 패러디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드래곤 화폐꽃 논란, 5만원이 색종이로 변했다? ‘지폐훼손 VS 예술’
▶ 정준하 깜짝 등장 ‘뮤직뱅크’서 불장난 댄스? “얼굴의 힘을 보여줘~”
▶ 기성용 거짓말 "제 이름은 박지성입니다?" 구짓말쟁이 구자철 이어…
▶ 구자철 킬러 기성용, 골 안 넣었음 현해탄으로? "한일전 끝난 라커 룸에서…"
▶ 수지 가상 남자친구, 휴대폰 바탕화면 속 이안 소머헐더? "부끄러워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