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신제품 ‘나노세람 정수기’ 출시
[이송이 기자]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이 미국 Argonide corp.에서 개발한 최첨단 나노소재 필터가 채용된 ‘나노세람 정수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NASA 및 정보연구기관의 공동개발로 미네랄은 살리고 중금속은 제거하는 특허기술의 나노세람(Nanoceram) 필터를 채용한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특히 필터에 포함된 나노 알루미나 화이버(Nano Alumina Fiber)가 강한 전기흡착력으로 오염균 및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상수도 공급배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중금속까지 제거할 수 있다.

디자인 면에서도 에스프레소 머신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메탈 느낌의 모던하고 이미지를 기본으로 블랙펄, 화이트 원톤의 고급스러운 칼라와 깔끔하고 차분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장하진 동양매직 정수기담당 PM은 “스테인리스 저수통과 동양매직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철저한 수질검사를 통해 개발한 정수필터가 함께 채용되어 보다 위생적인 관리와 깨끗한 물 음용이 가능”하다며 “고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말복, 보양식도 변한다 "삼계탕 말고 이거?"
▶ 미혼男女 36% “바닷가 헌팅 해봤다” 남>여
▶ LG전자 ‘옵티머스 LTE 2’ 밸류팩 업그레이드 실시
▶ [날씨] 폭염과 열대야 기승 “올 여름 유독 더운 이유”
▶ '갤럭시S3 LTE' 세계 최초 VoLTE 서비스 지원, 기술개발 완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