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아이디병원 모델 발탁 ‘뷰티멘토로 나서게 된 사연?’
[김희정 기자] 최근 젊은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탤런트 김정민이 얼굴뼈전문 아이디병원의 모델로 발탁돼 주목받고 있다.

사실 연예인이 성형외과 모델이 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성형이 대중화되고 연예인들의 당당한 성형 고백이 연일 매스컴을 장식하고 있지만, 지금까지의 성형 모델은 병원에서 직접 수술받은 환자가 수술 전후 모습을 공개하며 모델로 나서는 경우가 많았던 것.

이에 대해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과거 연예인들이 성형 모델이 된다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었지만, 최근 성형이 대중화되면서 의류나 화장품처럼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하나의 요소로 여기는 경향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아이디병원의 모델로 활동할 김정민은 갸름한 얼굴형과 날렵한 V라인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으며, 한창 외모에 관심이 많은 20대의 뷰티 멘토로 올바른 성형 문화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한편 김정민은 현재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유진과 함께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최근 MBC 주얼리 하우스와 tvN 롤러코스터에서 활동 중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폭염 최악의 아르바이트는? 1위, 인형탈 아르바이트
▶ 신아람 1초 쌀화환, 흐르지 않는 1초 비판! "속 시원하다~"

▶ 올림픽 국기 실수, 박태환 레이스는 쑨양과 비겼지만 시상식은 승리?
▶ 괴물 뱀 발견, 7000만 년전 화석 속에 “공룡시대 살다가 멸종된 뱀?”
▶ 무서운 차 안 온도, 150도에 익는 쿠키가 노릇노릇? "오븐으로 사용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