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오연서,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 "잘 나가네"
[전부경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국민 시누이 역할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오연서가 화장품 모델에 발탁됐다.

오연서는 최근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네오젠의 전속 모델로 선정돼 첫 촬영을 마쳤다. 특히 이번 광고는 사진작가 조선희와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를 모았다.

조선희 작가는 인물사진에서 표현되는 모델의 피부 느낌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타일로 이날 촬영장에서는 오연서의 건강한 피부 느낌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네오젠 BM 이명지 과장은 "새롭게 출시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네오젠의 신선한 이미지와 넝쿨당의 톡톡 튀는 역할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오연서 씨의 이미지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홍콩을 비롯한 일본, 중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아시아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넝쿨당의 간판배우 오연서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네오젠은 드라마 한류 열풍에 힘입어 아시아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네오젠)
'넝쿨당' 오연서, 화장품 모델까지 섭렵 "잘 나가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