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부 LOL 16강 C조, 8강 진출 놓고 진검승부 펼친다
[이환희 IT 객원기자] 7월20일 저녁 진행되는 아주부 리그오브레전드 더 챔피언스 섬머(Azubu League of Legends the Champions : Summer) C조 경기를 통해 8강에 진출할 두 개의 팀이 추가로 결정된다.

7월18일 진행된 3경기의 결과 C조에 속한 4팀의 성적은 제닉스 스톰(1승), 나투스 빈체레(1승 1패), 스타테일(1승), CJ Entus(2패)로 CJ Entus는 탈락의 위기에 놓인 상태.

20일 경기는 제닉스 스톰 VS 스타테일, CJ Entus VS 스타테일, 제닉스 스톰 VS 나투스 빈체레의 경기 순서로 진행된다.

1경기인 제닉스 스톰과 스타테일의 경기의 승자는 사실상 16강 진출에 가장 유력한 상황이 되며, 2경기와 3경기 결과에 따라서는 A,B조와는 달리 8강진출을 위한 재경기가 진행될 수 있어 경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 지난 대회 빠른 기량 성장을 보이며 창단 후 첫 진출 대회에서 4강 진출에서 아쉬운 패배를 하며 3위를 한 제닉스 스톰, ▲ 아주부 프로스트에서 팀을 옮긴 로코도코의 합류로 더욱 강해진 스타테일, ▲ 미드 플레이어 시티즌웨인의 화려한 플레이로 국내의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나투스 빈체레, ▲ 팀 창단 후 첫 대회 참여에서 3패로 탈락을 할 수 없다는 배수진의 마음으로 최고의 승부를 펼칠 CJ Entus의 8강 진출을 놓고 펼치는 진검승부는 저녁 7시30분부터 케이블 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국내 ‘물 좋은 해수욕장’ 어디? best 5 선정
▶ 최악의 직장 동료 1위? 호박씨형 김대리 “사장님만 몰라~”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114 장난전화 법적대응 ‘악성고객 3아웃제’ 도입 “고소 조치?”
▶ 정보유출 어떤 식으로? 안랩 ‘2012년 5대 보안 위협 트렌드’ 밝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