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마감임박] 삼성반도체 앞 미니아파트 1억에 2채
동탄신도시 택지개발지구 내에 반도체 공장 설립을 위한 삼성전자의 투자소식으로 일대 임대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반도체 공장 및 IT산업단지의 조성으로 총 종사자만 대략 12만명으로 추산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삼성반도체 및 IT산업단지가 있는 동탄신도시의 중심상업지구에 분양을 시작하는 소형오피스텔 ‘메트로하임’이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동탄 메트로하임은 비교적 저렴한 분양가로 실투자금 3,000만원으로 분양되어 소액투자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에서 아파트 1채 분양할 금액으로 동탄신도시에서 3~4채를 분양 할 수가 있어 서울 수도권보다 수익률이 훨씬 높은 장점이 있다. 또한 지속적인 인구유입으로 동탄신도시의 소형아파트 임대사업과 시세차익을 동시에 기대 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총 418세대로 도시형생활주택 30.77㎡ ~ 68.16㎡ 전세대 소형으로 구성된다. 소형이지만 스마트한 구조로 2명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32인치 LCD TV·전자레인지·에어컨·냉장고·세탁기·인덕션레인지 등 많은 옵션 시설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세입자들은 실제 몸만 들어와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어 임대를 놓기 더 수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편리한 교통 환경으로 서울 강남권 30분 진입이 가능하고, 용인-서울 고속도로 개통,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확정, 신설예정인 분당선 연장 동탄역 등으로 편리한 교통 환경이 조성되며 주변 생활 인프라도 갖추고 있어 메트로하임은 더욱 그 가치가 빛난다. 엔터식스·아이스링크·CGV등이 입점해 있는 복합쇼핑문화공간 메타폴리스, 한림대학병원(2012년 개원 예정)이 위치하여 유동인구가 많고 편리한 생활이 보장되어 있어 더욱 기대된다.

분양문의 1877-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