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민우 복근 공개, 베이글남 등극? “내 남자 손대지마!”
[김민선 인턴기자] 보이프렌드 민우 복근이 공개돼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보이프렌드, 민우! 이 얼굴에 이런 복근은 사기 캐릭터!”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민우는 같은 팀 멤버 정민의 앞에서 셔츠를 들어 올려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다. 만족스러운 듯한 민우의 얼굴과 깜짝 놀라면서도 부러움이 담긴 정민의 표정이 비교되면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그의 완벽한 복근과 한층 성숙해지고 남성미 넘치는 모습에 곧 공개될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얼굴은 아직 소년인데… 몸만 성장했네”, “보이프렌드 민우 복근은 언제 이렇게 만들었지? 운동 열심히 했구나”, “보이프렌드 민우 복근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 보이네. 남동생에서 이젠 남자로…”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우가 속한 그룹 보이프렌드는 6월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TYLE’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얼돌녀 심경 고백, 실물 공개 후 악플 융단폭격에 "솔직한 게 죄?"
▶ 지성 이보영 데이트 포착, 뮤지컬 공연 관람! '핑크빛 열애 여전해요~'
▶ 김새론 폭풍 성장, 벌써 중학생? "얼굴은 그대론데… 다리만 길어진 듯"
▶ 꽃중년 4인방 촌티패션 속 이종혁, 멜빵바지+브릿지 염색 '비주얼 甲'
▶ 김태호PD 입장… 무한도전 외주화 검토 "나의 세계를 바꿀 수 없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