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파라다이스 글로벌 건설이 시공한 인천 구월 파라디아가 이달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인천 구월 파라디아는 인천 구월동 1143-34번지에 지하 4층~지상 19층으로 지어진다. 도시형생활주택 총 125가구와 오피스텔 총 30실로 구성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면적 13.03~18.44㎡로 소형특화상품으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33.61~53.08㎡다.

사업지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과 인천시청역 사이에 역세권이다. 인천시청역은 2014년 인천지하철 2호선의 개통과, 2016년 수도권광역급행열차인 GTX 개통이 예정돼 있어 트리플역세권이 될 전망이다. GTX 개통이 이후 인천시청역에서 서울역까지는 불과 6정거장으로 서울까지 20분도 걸리지 않을 전망이다.

CGV영화관,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신세계백화점, 중앙도서관 등 문화, 쇼핑시설의 풍부한 생활편의시설들이 인접해 있다. 중앙공원,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등도 가까이 있다. 사업지 바로 뒤는 길병원 암센터 및 길병원이 있고 인근에 삼성생명 구월동 신사옥, 인천시청, 인천시교육청, 인천지방경찰청 등이 있어 상주인구들도 풍부하다.

사업지 인근에는 2014년 9월 개막되는 인천아시안게임 대회 기간 동안 2만여 명의 선수, 임원, 취재기자들의 임시 숙소로 사용될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아파트가 개발될 예정이다. 주안 뉴타운 개발, 농수산물시장 부지 복합시설 조성 등의 다양한 개발호재들도 기다리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과 오피스텔 내부는 빌트인 냉장, 냉동고, 세탁기, 매립형 에어컨등 빌트인가전 시스템으로 갖춰진다. 다기능 수납장으로 수납기능을 향상 시켰으며, 강 마루 및 친환경 벽지를 사용했다. 1층 엘리베이터홀과 지하주차장에 CCTV를 설치하고 홈비디오폰, 주차통제 시스템, 첨단 디지털 도어록을 통해 입주민들의 보안에도 신경을 썼다.

파라다이스 글로벌 건설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국내외 유수 호텔의 시공경력과 다년간 축척된 노하우로 인천 구월 파라디아 사업에 참여했다.

20㎡ 이하는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다주택 규제에서 제외된다. 무주택자일 경우 취득세, 등록세가 면제되는 이점이 있어 세금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천 구월 파라디아는 도시형 생활주택의 경우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오피스텔은 40% 무이자로 제공된다. 전매제한이 없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시청 앞이다. 1899-3676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