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정분양 물량 공급…리조트 회원가입에 절호의 기회!
리조트의 차별화 앞장서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 특별분양
여행산업이 발달하고 콘도, 펜션과 같은 숙박시설이 발전을 거듭하면서 국내 리조트도 차별화를 시행하는 등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그 중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는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국가브랜드 대상을 받을 만큼 많은 상을 수상한 경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초로 최고급 VVIP 리조트인 '소노펠리체'를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오픈해 회원들에게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09년 '소노펠리체'는 분양을 시작한 이후, 회원제가 모두 마감될 만큼 큰 인기를 얻었으며 지금은 공유제로 134.28㎡, 168.91㎡, 305.22㎡의 최종 마지막 회원권만이 남은 상황이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이 마지막 물량의 회원권을 특별분양 중에 있어 이번이 '소노펠리체'의 회원이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리조트업계 최초로 선보인 실속형 '하프패밀리'상품은 기존에 연간 30일을 사용하면서 3,000만원대의 분양가였던 회원권을 1,200만원대로 분양가를 대폭 낮추면서 연간 사용일수를 15일+5일(20일)로 조정해 그 동안 분양가에 부담을 느꼈던 사람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서고 있다.

이 상품은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대명콘도)의 비발디파크(홍천), 쏠비치호텔&리조트(양양),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등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 시 신규특별혜택으로 골프/스키/오션•아쿠아월드 등 부대시설과 객실료를 50%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가 회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이러한 차별화 전략 외에도 편리한 예약시스템도 한몫 한다.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없도록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는 이 외에도 2천만 원대의 패밀리, 스위트 상품을 특별 분양하는 등 창립 3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특별분양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특별 한정 회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본사 (02-553-3997)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별도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도 있다.

대명리조트(대명콘도) 본사 02) 553-3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