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미쓰에이 착시의상 '등이 훤히 보이는 줄…'
[양자영 기자] 걸 그룹 미쓰에이가 몽환적이고도 섹시한 무대로 남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3월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미스에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ouch’(터치)를 열창했다.

이날 미쓰에이는 붕대의상에 이어 하얀 시스루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애절한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페이와 민, 수지는 등 부분이 살색으로 처리된 의상으로 노출을 한 듯한 착시효과를 줘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미쓰에이는 빅뱅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랐지만 아쉽게 2위에 머물러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냇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Touch’는 사랑에 상처를 받았지만 그 아픔 속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다는 내용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반복되는 ‘Touch’라는 가사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미쓰에이, 엠블랙, FT아일랜드, 케이윌, 브라이언, 토니&스매쉬, M4, 박재범, 존박, 나인뮤지스, B.A.P, 지기독, 브레이브걸스, 쇼콜라, 스텔라, 레드애플, WE, 카오스, 스피카, 에일리, EXID, 보헤미안, 씨리얼, 살찐고양이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하이킥3 징계 처분 왜? 협찬사 자동차 지나친 간접광고 ‘문제’
▶ 낸시랭 “구럼비 잘 모르지만… 얻는 것 있으면 잃는 것도 있어”
▶ 인피니트, 5월 컴백 앞서 뮤직 트레일러 전격 공개 '반항아 변신'
▶ 강용석, 김규리에 독설 “또 이름 바뀌고 싶지 않으면 가만 계시길”
▶ 김수현 심장병 고백, 심실상성빈맥으로 2010년 수술 ‘현재는 건강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