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브레이브걸스, 수트+핫팬츠로 미친 각선미 자랑 '멋있는 언니들'
[양자영 기자]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앞서가는 트렌드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3월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브레이브걸스는 새 미니 앨범 ‘Re-Issue’의 타이틀곡 ‘요즘 너’를 열창했다.

이날 블랙과 실버가 어우러진 수트로 노출 없이도 섹시한 무대를 꾸민 브레이브걸스는 매력적인 보컬과 물오른 비주얼을 한껏 과시하며 '미코돌'의 위엄을 뽐냈다.

특히 컴백 초 선보이던 긴 바지 정장과는 달리 스키니한 핏이 돋보이는 의상이나 핫팬츠로 각선미를 부각시킨 브레이브걸스는 '뮤직뱅크' 차트 6위에 진입하며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했다.

용감한형제가 제작한 타이틀곡 ‘요즘 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드럼비트와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입으로 연주하는 토크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떠나간 연인을 여전히 사랑하지만 드러내놓고 그리워할 수 없는 슬픈 마음을 이야기한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미쓰에이, 엠블랙, FT아일랜드, 케이윌, 브라이언, 토니&스매쉬, M4, 박재범, 존박, 나인뮤지스, B.A.P, 지기독, 브레이브걸스, 쇼콜라, 스텔라, 레드애플, WE, 카오스, 스피카, 에일리, EXID, 보헤미안, 씨리얼, 살찐고양이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하이킥3 징계 처분 왜? 협찬사 자동차 지나친 간접광고 ‘문제’
▶ 낸시랭 “구럼비 잘 모르지만… 얻는 것 있으면 잃는 것도 있어”
▶ 인피니트, 5월 컴백 앞서 뮤직 트레일러 전격 공개 '반항아 변신'
▶ 강용석, 김규리에 독설 “또 이름 바뀌고 싶지 않으면 가만 계시길”
▶ 김수현 심장병 고백, 심실상성빈맥으로 2010년 수술 ‘현재는 건강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