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FA사업부, MDRT 워크샵 개최
[김지후 기자] 교보생명의 FA사업부가 1월9일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에서 ‘2012 교보생명 FA사업부 MDRT 워크샵’ 행사를 가졌다.

2011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교보생명 FA사업부 2012년도 MDRT회원 달성자 45명(TOT 3명,COT 10명 포함)을 축하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워크샵에 참석한 교보생명 신창재 대표 이사는 축하인사와 더불어 지속적이고 꾸준한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 보장에 최선을 다하는 FA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전사 마케팅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김승억 부사장은 MDRT의 4가지 덕목(동기부여, 헌신, 관계, 신뢰)을 정의하며 고객뿐만 아니라 동료들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희생과 배려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삶을 강조하였다.

오후 행사에서는 MDRT회원 자격을 처음으로 달성한 FA(Financial Advisor)들에게 선배 MDRT회원들이 MDRT 배지를 직접 달아주는 시간을 가졌다.

교보생명 FA사업부가 매년 MDRT인원을 많이 달성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관심’이 있었다. 2007년부터 “MDRT회원 모두는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보험재정상담사일 뿐만 아니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헌신적인 사회봉사자들이다”라는 MDRT이념을 영업현장에 확산, 전파하기 시작했고, 교보생명 FA라면 누구라도 도전해야 하는 최우선 과제로 MDRT자격 달성을 꼽은 것이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교보생명 FA사업부가 더욱 큰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여 한국MDRT협회를 이끌어갈 차세대 주역으로 도약하길 기대해 본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kr

▶ 박은빈 교복사진 대방출! 뭇 남성의 첫사랑 감성 ‘자극’
▶ 강민경, 민폐의상도 굴욕이 안되는 이유? ‘늘씬한 각선미’
▶ 강호동 문자, 멀리서나마 ‘1박2일’ 시즌1 마지막 함께 “고맙다”
▶ 곽현화, 야릇한 바나나 사진으로 악플 정면반박? ‘네티즌이 기가막혀’
▶ 이파니 취두부키스, 고약한 냄새 참아내며 실제 연인 서성민과 애정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