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소형아파트(도시형생활주택) ‘메트로하임’의 인기가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투자열기로 인해 식을 줄을 모르고 있다.
주택시장 침체로 시세차익을 노리기 어려워지면서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는 것. 그중에서도 소형아파트(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 은 투자자들의 눈길을 끄는 인기상품이다.
ADVERTISEMENT
메트로하임은 부동산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소형아파트(도시형생활주택), 오피스텔은 총 418세대로 분양면적은 30.77㎡ ~ 68.16㎡정도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면적이 작기 때문에 최소 분양가격이 6500만원부터 분양을 받을 수 있어 비교적 저렴한 투자금으로 안정적인 월세 수입을 보장한다는 큰 장점이 있다.
내부시설도 아주 알차다 작은 공간에 풀옵션으로 32인지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많은 수납장과, 빌트인 침대까지 들어가는 것이 너무 인상적 이었다.
418세대가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클럽과, 탁구장, 당구장 까지 겸비해 그야말로 없는게 없는 집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동탄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메트로하임은 주변에 센트럴파크와 복합문화시설인 메타폴리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마트 등이 있어 입주자에게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되며, 5분 거리에 있는 반석산과 대형 공원 등으로 쾌적한 주변 환경이 조성되어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입지가 아닐 수 없다.
ADVERTISEMENT
모델하우스는 2월 24일 계관한 상태이고 2월 25일부터 청약 접수를 시작했다. 중도금무이자 혜택과 전매제한이 없기 때문에 메트로하임 모델하우스는 많은 투자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계약은 오는 3월 2일부터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