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블락비 지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파워풀 랩-깜찍 팬서비스 '눈길'
[양자영 기자] 7인조 남성그룹 블락비가(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뜨거운 관심 속에 컴백 무대를 가졌다.

2월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블락비는 미니 앨범 ‘Welcome To The Block’의 타이틀곡 ‘난리 나’를 열창했다.

이날 화이트 퍼로 장식된 독특한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블락비는 특유의 힙합 소울과 자유분방한 무대매너, 흥겨운 그루브가 더해진 무대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특히 이들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완벽한 라이브 랩과 자신감 넘치는 팬서비스, 귀여운 포인트 안무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동안 곡의 주축이 되는 랩은 물론 현아와의 듀엣 활동 등을 통해 이름을 가장 많이 알린 지코는 이번에도 폭풍 역량을 과시하며 팀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음원 공개 즉시 5곡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전곡을 음원차트 1위부터 5위까지 랭크시키는 등 이례적인 신예 파워를 선보인 블락비의 행보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티아라, 엠블랙, FT아일랜드, 미료(feat. 나르샤), 틴탑, 코요태, 브라이언, 보이프렌드, 써니힐, NS윤지, 부가킹즈, 달샤벳, 살찐고양이, 나인뮤지스, 임주연, 블락비, 박현빈, 제이세라, X-5, 레드애플, B.A.P, 식스밤, 연지후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패셔니스타 공효진, 또래 연기자 "손예진 푼수다" 폭로!
▶ ‘패션왕’ 유아인, 첫 촬영부터 와이어 액션 소화 “독한 PD 만났네”
▶ 용준형 ‘너 없이 사는 것도’ 음원차트 1위 강세…비스트 전성시대
▶ 나인뮤지스 민하, 스타일링 전후 3단 변신 사진 공개 ‘깜찍-섹시-강렬’
▶ 브아걸 “누가 누굴 레슨해?” 강현수 측에 명예훼손 강경대응 방침 밝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