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사촌 강지영과 엽기 인증샷 공개! ‘두 귀요미의 못 말리는 우정’
[우근향 기자] 가수 NS윤지와 카라의 멤버 강지영의 셀카사진이 화제다.

NS윤지의 트위터를 공개된 이 사진은 사촌지간으로 알려진 강지영과의 깜찍하면서도 엽기적인 표정의 모습들이 담겨있어 보는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입을 쭈욱 내밀고 있기도 하고, 다른 사진에서는 눈물을 흘리는 표정을 짓고 있는 NS윤지를 엽기적인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는 강지영의 표정이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연예계 대표 우월 유전자 가족답게 굴욕 없는 귀요미 포스를 발산하고 있어 웃음과 함께 부러움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서로의 트윗을 통해 애정어리면서도 닭살 섞인 대화와 서로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 다 미모가 우월하네요”, “다정한 사촌간의 모습 보기 좋아요”, “두 귀요미의 못 말리는 우정”, “앞으로 더 많은 사진 공개해주세요” 등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NS윤지는 최근 ‘마녀가 된 이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파격적인 무대와 의상으로 연일 화제를 일으키며 여성 솔로가수의 확실한 파워를 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출처: NS윤지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나와라 정봉주” 푸른귀 이어 비키니 1인시위 이어져
▶ ‘나가수’ 순위 2위 신효범, 생소한 곡-과감한 의상 승부수 통했다
▶ 파이브돌스 효영, 동생 티아라 화영 위로 전해 “걱정하지 마세요”
▶ “지금은 女아이돌 수난시대” 노출에, 열애설에, 성형논란까지
▶ JYJ '더 데이' 극장개봉 전면취소, 왜? "CGV측 일방적 계약파기" (전문포함)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