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풀하우스2’ 촬영모습 공개!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에도 ‘아이돌 포스 철철’
[우근향 기자] 박기웅의 드라마 ‘풀하우스2’촬영 현장 사진이 화제다.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예능감, 친화력까지 지닌 아이돌 가수 ‘원강휘’역을 맡아 촬영이 한창인 박기웅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기웅은 밝은 헤어 칼라에 대비되는 톤다운 된 의상에 페도라, 선글라스, 반지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처음 시도하는 화려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에도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운 박기웅의 모습은 ‘풀하우스2’에서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샀다.

또한 ‘풀하우스2’에서 현직 가수를 연기해내야 하는 만큼 촬영 틈틈이 노래와 춤 연습을 계속하고 있다는 박기웅은 화려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그 동안 감춰온 노래와 춤 실력을 공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박기웅, 황정음, 노민우가 함께하는 ‘풀하우스2’는 2004년 원수연 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풀하우스’의 두 번째 이야기로, 올해 5월 일본에서의 선 방송을 앞두고 촬영 중에 있다. (사진제공: 마이네임이즈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구하라 생일 인증샷, 굴욕 없는 민낯 눈길 “생일 축하해요”
▶ 日매체, 일본식 이름짓기 열풍에 “만화에나 나올 법한 이름”
▶ 13일의 금요일, 이효리가 위험하다? “샤워할 때 조심해야겠군”
▶ 보이프렌드 영민-광민, 파격 폭탄머리 화제 “우리가 바로 차세대 패션왕”
▶ ‘정글의 법칙’ 김병만 눈물, 정순영 PD 실종에 “나무 다 베어서라도 찾고싶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